'제주도 애월 안의 최적의 휴식 공간' _ 해담꽃(바다뷰)


이 곳 해담꽃(바다뷰)은 오로지 고객님 한 팀만을 위한 프라이빗 공간입니다.

한적하고 조용한 동네, 제주 돌담 속 해담꽃(바다뷰) 입니다.



인테리어가 이쁜 집.

유명 디자이너와 함께 작업한 이곳 해담꽃(바다뷰), 오래된 집을 리모델링하면서 여행객이 충분히 쉴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고자 부단한 노력을 하셨다고 합니다. 

층고가 높아 시원하고 내부 안방이나 세탁, 취사 시설 역시 오픈 되어 있어 편리함이 높이 평가 되는 곳입니다.

주변환경

제주도 올레길 모르시는 분 없으실 꺼에요. 저희 해담꽃은 올레길과 붙어있어 어디로든 걸어서 해수욕장이나 관광지를 갈 수 있습니다. 카메라만 준비하세요! 해담꽃 앞바다는 일몰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해담꽃(바다뷰) 안에는 뭔가 색다름이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조명과 밝은 톤의 가구, 목조가 조합되어 예쁜 디자인을 연출합니다.

부엌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많은 식기 도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밥통, 전자레인지, 커피 포트, 등)

또한 장기 머무르는 분들을 위하여 드럼 세탁기 및 필요 물품을 구비해 두었습니다.

오늘은 직접 사랑하는 이를 위하여 요리를 해보시는 건 어떤가요? 

옥상전망대에서 즐기는 한적한 여유


저녁 먹고, 옥상 전망대로 올라가 보세요, 

잔잔한 파도 소리가 여러분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아침에는 또 다른 느낌의 전망대, 언제든지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바베큐 시설 완벽 구비


제주도 오면 빼놓을 수 없는 바베큐 파티! 근처 마트에서 흑돼지와 각종 채소만 사오시면

간단하게 바베큐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비용 없습니다)

해담꽃(바다뷰)에는 야외 정원이 있어 아이들이 뛰어 놀기 편하고, 

데크 작업이 되어 있어 바베큐도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다 내음을 맡으며 시골 마을을 걸어보세요. 이제까지 받아오던 스트레스가 정말 감쪽같이 사라지실 꺼예요. :)


감성적인 애월 해담꽃(바다뷰)을 소개합니다.


저희 해담꽃(바다뷰)은 제주시 애월읍 금성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제주도에 휴식을 하러 오시지만, 정작 제주도의 너무 변해버린 모습에 실망하시는 분들이 많은 게 현실입니다. 저희 해담꽃(바다뷰)의 제일 큰 장점은 한적한 시골 마을 길입니다. 주변 환경이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금성리에 있어 조용하게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현대적 디자인을 반영하여 생활하시는데 불편함 없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인근에는 바다와 근접해 있어 탁 트인 바다뷰가 경관입니다.

돌담이 이루어져 있는 곳, 해담꽃(바다뷰)에서 편안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위치

[63034]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금성리 484
484, Geumseong-ri, Aewol-eup, Jeju-si, Jeju-do, Republic of Korea


계좌안내

농협 312-01725-502-01 예금주. 문정숙


고객센터

예약문의 010-9752-4800

게시물이 없습니다.